[사진] 위닉스 홈페이지 2020 웨어워드코리아 통합 부문 대상 수상
종합생활가전기업 위닉스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2020 웹어워드 코리아’ 제품 브랜드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 2020은 인터넷 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올 한해 국내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통합 대상을 수상한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는 올해 1월 이용 편의성 기반의 트렌디한 사이트로 새롭게 리뉴얼하여 기업의 신뢰도를 높히고, 소비자가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정보를 확인, 구매할 수 있도록 개편되었다. 또한 스토어와 브랜드의 영역을 분할하여 노출하였으며 영상을 활용하여 분할된 콘텐츠를 비주얼 적으로 표현하였다.
변경된 홈페이지는 시즌 별 주요 제품에 집중하여 매력적으로 어필하는 메인페이지와 더욱 손쉽게 접근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제품 상세 보기 등 두 가지 요소를 새로운 UI/UX를 통해 누구나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로 리뉴얼 되었다. 사용자는 가장 필요한 정보를 먼저 볼 수 있으며 불필요한 동선은 줄어들어 더 빠르게 원하는 내용을 볼 수 있다.
위닉스 관계자는 “앞으로 디지털 환경의 핵심키워드는 소비자 측면에서의 FOCUS & EASY 두 개의 키워드이다. 그에 따라 노후화 된 기존의 홈페이지를 트렌디하게 리뉴얼하여 소비자 중심의 직관적인 홈페이지를 만들었다. 앞으로도 위닉스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